💡THE GENIUS: 2ND ROUND💡

Date: November 25th, 2017

Location: 5 St.Joseph Party Room

지난 11월 25일 토요일 저녁, 저희 UTKSA Science 부서가 야심 차게 준비한 첫 소셜 이벤트 <더 지니어스: 2nd Round>가 열렸습니다. 먼저 저희 <더 지니어스: 2nd Round>는 2015년도에 처음 기획되어 올해로 2번째 시리즈를 맞이하는 이벤트였는데요, 많은 분이 즐겁게 참여해주셔서 성공적으로 끝마칠 수 있었습니다!

저희 이벤트에는 실제 ‘더 지니어스’ 프로그램에서 따온 가장 불꽃 튀던 4개의 게임과 1개의 결승전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. 그리고 두 조로 나뉜 참가자들이 조별로 약 40분씩 각 부스를 돌며 저희가 준비한 게임들을 즐기실 수 있었습니다.

초반 게임 시작 전에는 준비된 다과를 먹으며 하하 호호 웃으며 그냥 술 마시러 즐기러 왔다고 말하던 몇몇 참가자들도 있었는데요. 실제 게임들이 시작되자마자 그렇게 순진하게 웃던 모습들은 다 사라지고! 다른 플레이어들을 매의 눈빛으로 견제하며 흥미 진지한 두뇌 싸움을 펼치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.

이벤트 전, 각 게임들을 준비할 때 참가자들이 게임을 어려워하진 않을까 이해가 안 돼 너무 쉽게 끝나지는 않을까 걱정하던 딜러들마저 진지한 모습으로 임해주는 참가자분들 덕에 지켜보며 점수를 매길 때마다 손에 땀을 쥐게 되는 긴장감 있는 게임의 연속이었습니다. 한 번 더 놀랐던 것은 역시 명문대 학생답게 실제 더 지니어스 프로그램에 나왔던 전략을 역이용해 점수를 획득한 참가자도 있었습니다. 


그 치열함 속에서 당당히 일위를 차지해 어마어마한 상금을 획득해간 최종 우승자는 바로 이번 신입생 김익재 군 이었습니다! 또한 간발의 차이로 최종 준우승을 거머쥐고 저희 Science 부서가 특별히 준비한 펜을 타가신 분은 바로 2학년에 재학중인 조민재 군 이었습니다!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!

다시 한번 참가해주신 모든 분 감사드리고 다음번에 또 찾아오겠습니다!